티스토리 뷰


죽은 사람이 꿈에 보이면,
죽었다 살아나는 꿈해몽 알아보아요.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꿈을 꾸면서 생활합니다.

현실에서 실현 가능한 꿈일 수도 있고 실현 불가능한 꿈도

꾸게 됩니다.





오늘은 이미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는 경우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하는 꿈은?



목표로 하고 있는 일이나 그 동안 잘 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

질 가능성이 높음. 다만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에 눈물을 흘리게

되면 목표가 달성되기 어려움



2) 예전에 죽은 사람이 좋지 않은 모습으로 내앞에 나타나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우환 또는 재산 손실이 발생 징조임

반대로 깨끗한 모습인 경우 모든일 잘 될 징조를 의미함.

 
3) 죽은 사람이 살아나거나 또는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 꿈



본인이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거나 현재 어려운 상황이

안정을 누리게 되는 꿈, 재물,이권이 풍성해지는 꿈



4) 죽었던 사람이 일어나서 슬프게 울거나

여기저기 걸어다니는 꿈



 구설이나 다툼, 손실 등 궂은 일에 부딪치는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될 징조, 죽은 사람이 슬프게 우는 꿈은 이권, 재물이 발생될 길몽, 그리고 입관 후 시체가 관 뚜껑을 열고 나오는 것은 반가운 손님이 오거나 어떤 기다리는 소식을 듣게 될 징조


5) 차 사고로 죽는 꿈



질병과 관련있는 꿈으로 내 주변사람들의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



 
6) 물에 빠져 허우적 대다가 죽기 직전 살아나는 꿈
 
현재 겪고 있는 여려운 일을 주변 사람들에게서 도움을 받는다는 뜻이거나 주변 인간관계를 잘 형성해야 성공이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
 
7) 사람을 죽였는데  그 사람이 다시 살아나서 나를 쫓아오는 꿈
 


현재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나 마무리 지어야 할 일이 성공하지 못하여 오히려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는 꿈


8) 높은 곳에서 떨어지던 중에 나뭇가지, 전기줄 등에

의해서 죽지 않고  살아난 꿈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 기사회생하거나

구사일생이란 말이 적합한 그런 일이 생기는 꿈




9) 물속에 빠졌지만 거북이 등의 도움으로 살아나는 꿈


길몽으로 현재 목표로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되는 꿈

 또는 어떤 우연한 기회나 주변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
 
10) 죽은 나무가 되살아나는 꿈




외부의 타격으로 중도되었던 일이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꿈.

11) 꺼쪄 가던 불꽃이 되살아나게 되는 꿈



모든 일이 점차 순조롭게 풀리며 번창, 부귀하게 될 꿈




15) 자신이 흙탕물에 빠져서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나는 꿈
 


온갖 고생끝에 다행히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
 
이상으로 죽은 사람이 꿈에 보이면, 죽었다 살아나는 꿈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달걀 효능 알아보자  (0) 2018.06.0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